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작고 기특한 불행:카피라이터 오지윤 산문집 첫 구매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30회
작성일 24-03-29 08:47

본문

상품 설명


.

카피라이터 오지윤의 산문집 '작고 기특한 불행'은 현대인들이 마주하는 다양한 감정과 상황을 솔직하게 담아낸 책입니다. 이 책은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과 생각을 바탕으로 쓰여져 있어서, 독자들은 작가와 공감하며 이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작가는 이 책에서 우리가 겪는 작은 불행들이 우리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을 강조합니다. 작은 일상적인 불행들은 우리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를 극복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작가는 삶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내용도 담겨져 있어서,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자신의 삶을 돌아보는 계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쉽게 읽히는 문장과 다양한 예시를 통해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작가의 감성적인 글쓰기와 독특한 시각으로 삶을 바라보는 내용이 매력적입니다.

'작고 기특한 불행'은 우리의 작은 불행들을 극복하는 방법과 삶의 의미를 찾는 과정을 다루고 있어서, 현대인들에게 큰 위로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작은 불행들을 극복하고,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얻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책은 작고 기특한 불행이라는 제목처럼, 작지만 의미 있는 일상의 소소한 불행들을 통해 우리의 삶을 바라보는 시각을 바꿔주는 책입니다. 오지윤 작가의 문장력과 감성적인 표현력이 돋보이며, 그녀의 경험과 생각을 통해 우리는 자연스럽게 공감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책은 특별한 이야기나 사건이 없는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작은 불행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작은 불행들이 우리의 삶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그리고 그것들이 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쳐주는지를 깊이 있게 생각해보게 됩니다.

오지윤 작가의 문장은 매우 감성적이며, 그녀의 감정이 자연스럽게 전달됩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우리는 그녀의 감정에 공감하게 되며, 그것이 우리 자신의 감정과 연결되어 더욱 감동적인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 책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책의 페이지 수는 200페이지이며, 출판사는 문학동네입니다. 책의 크기는 13.5 x 20.5cm이며, 무게는 약 300g입니다. 종이는 좋은 품질의 크림색 종이를 사용하였으며, 인쇄는 깔끔하고 선명합니다. 또한, 책의 표지는 매우 아름다우며, 책장에 놓여져 있어도 눈에 띄는 디자인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작고 기특한 불행: 카피라이터 오지윤 산문집을 읽고 나서, 여운이 오래 남는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오지윤 작가의 글쓰기는 매우 섬세하면서도 직설적이다. 그녀는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면서도, 독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는 능력이 뛰어나다.

이 책은 작가의 일상에서 일어난 작은 불행들을 다루고 있다. 하지만 그 작은 불행들이 모여서 큰 불행이 되는 것을 보면서, 나도 자연스럽게 내 삶에서 일어난 작은 불행들을 생각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 작은 불행들이 어떻게 나의 삶에 영향을 끼치는지, 그것들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를 생각하게 되었다.

작가는 자신의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깨달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녀는 자신의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그것을 글로 표현하면서 독자들에게 많은 위로와 용기를 준다. 또한 그녀의 글쓰기는 매우 감성적이면서도 유머러스하다. 그녀의 글을 읽으면서, 나도 함께 웃으면서 그녀의 이야기를 공감하게 되었다.

이 책은 매우 짧은 분량이지만, 그 안에는 많은 것이 담겨있다. 작가의 경험과 감정, 그리고 그것을 표현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이 책을 읽으면서, 나도 자신의 삶에서 일어난 작은 불행들을 극복하고, 그것들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꿀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었다.

작고 기특한 불행: 카피라이터 오지윤 산문집은 매우 감동적이고, 독자들에게 많은 위로와 용기를 준다. 이 책을 읽으면서, 나도 자신의 삶에서 일어난 작은 불행들을 극복하고, 그것들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꿀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었다. 이 책은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책은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 이 책은 카피라이터 오지윤의 에세이와 산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가의 일상에서 느낀 작고 기특한 불행들을 소재로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2. 이 책의 분량은 어느 정도인가요?
- 이 책은 200쪽 내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이 책의 구매처는 어디인가요?
- 이 책은 대부분의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이 책의 가격은 어느 정도인가요?
- 이 책의 가격은 온라인 서점에서는 13,000원 내외, 오프라인 서점에서는 15,000원 내외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5. 이 책의 독자층은 누구인가요?
- 이 책은 20대부터 40대까지의 여성 독자층을 주 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가의 유쾌하고 따뜻한 문장으로 인해 남성 독자층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책의 내용과 주제 파악
2. 저자의 스타일과 문체 파악
3. 책의 분량과 가격 확인
4. 출판사와 출간일 확인
5. 독자 리뷰 및 평점 확인
6. 전자책 형태로 제공되는지 확인
7. 배송 및 반품 정책 확인
8. 추가적인 이벤트나 혜택이 있는지 확인
9. 필요하다면 관련된 다른 책들도 함께 검색해 볼 것.


관련상품


작고 기특한 불행:카피라이터 오지윤 산문집 13,050

은혜씨의 포옹 15,120

정체성 11,700

아더 핑크 창세기 강해 17,910

나의아버지 손양원목사 15,300

저녁의 구애 9,900

청춘, 여름, 꿈의 무대 고시엔:100년 역사의 고교야구로 본 일본의 빛과 그림자 17,820

하나님이 주신 꿈을 찾아가는 크리스천 십대의 진로 여행 13,300

적천수:형상기국론의 체계적 이론을 세운 명저 22,500

1923 경성을 뒤흔든 사람들:의열단 경성의 심장을 쏘다 10,7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