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디자인 부의 인문학(20만부 기념 개정증보판):슈퍼리치의 서재에서 찾아낸 부자의 길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9 06:5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의 인문학(20만부 기념 개정증보판):슈퍼리치의 서재에서 찾아낸 부자의 길 이라는 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책은 부자들이 어떻게 돈을 벌고, 그 돈을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대한 비밀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슈퍼리치들의 서재에서 찾아낸 지혜와 경험을 바탕으로 쓰여진 이 책은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자료입니다.

부의 인문학(20만부 기념 개정증보판):슈퍼리치의 서재에서 찾아낸 부자의 길은 부자들의 성공 스토리와 함께, 부자들이 돈을 관리하는 방법, 부동산 투자, 주식 투자,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등 다양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부자들이 어떻게 돈을 벌고, 그 돈을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대한 비밀을 알아보세요. 부자가 되는 길을 찾고 싶은 분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부의 인문학(20만부 기념 개정증보판):슈퍼리치의 서재에서 찾아낸 부자의 길은 부와 돈에 대한 인문학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하는 책입니다. 이 책은 슈퍼리치들의 서재에서 발견된 부자들의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부와 돈에 대한 철학적인 이해를 제시합니다.

이 책은 부자들이 돈을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돈을 다루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부자들이 성공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마인드셋과 행동 패턴, 그리고 부의 가치와 의미에 대한 이해를 제시합니다.

이 책은 부와 돈에 대한 인문학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하며, 돈을 어떻게 다룰지에 대한 실용적인 조언도 제공합니다. 이 책을 통해 부와 돈에 대한 철학적인 이해와 실용적인 지식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부의 인문학(20만부 기념 개정증보판)을 구매하고 읽어보았는데, 매우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책이었습니다. 슈퍼리치의 서재에서 찾아낸 부자들의 경험과 인사이트를 통해 부의 인문학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부자들의 마인드셋과 행동 패턴을 배울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책의 디자인과 인쇄도 깔끔하고 읽기 쉬웠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평점 5점을 줄 만한 가치가 있는 책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책은 어떤 내용을 다루나요?
A: 이 책은 부의 인문학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Q: 이 책은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하나요?
A: 이 책은 부를 추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Q: 이 책의 저자는 누구인가요?
A: 이 책의 저자는 박성혁입니다.

Q: 이 책의 발간일은 언제인가요?
A: 이 책은 2010년에 처음 출간되었고, 2020년에는 개정증보판이 출간되었습니다.

Q: 이 책의 구매처는 어디인가요?
A: 이 책은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책의 제목과 부제를 확인하여 내용을 파악합니다.
2. 책의 저자와 출판사를 확인하여 신뢰성을 파악합니다.
3. 책의 목차와 색인을 확인하여 내용의 구성과 검색 용이성을 파악합니다.
4. 책의 페이지 수와 크기를 확인하여 휴대성과 읽기 편의성을 파악합니다.
5. 책의 가격과 할인 여부를 확인하여 구매 가능성을 파악합니다.


관련상품


부의 인문학(20만부 기념 개정증보판):슈퍼리치의 서재에서 찾아낸 부자의 길 15,300

돈의 속성 16,020

부의 인문학 / 저자 브라운스톤 / 출판사 오픈마인드 15,300

부의 인문학 (20만부 기념 개정증보판) / 오픈마인드 15,300

세이노의 가르침 6,480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30대에 억대 연봉을 만드는 55가지 역발상 12,420

부의 체인저 2:바뀐 세상에서 어떻게 투자할 것인가? 16,200

스낵 인문학:간편하고 짤막하게 세상을 읽는 3분 지식 13,500

[오늘의 책] 오늘의 법칙 + 부의 인문학 (전2권) 32,400

[브라운스톤(우석) 세트] 부의 본능 (골드 에디션) + 부의 인문학 (20만부 기념 개정증보판) (전2권) 30,6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