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향긋한 EEA 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 한글판 개정 필수템

페이지 정보

조회
24회
작성일 24-03-29 03:04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EEA 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 한글판 개정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책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영어 표현들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상황들을 예시로 들어 설명하고 있어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번 개정판에서는 더욱 다양한 예시와 연습 문제가 추가되어 있어서, 더욱 효과적으로 영어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CD를 통해 발음 연습도 할 수 있어서, 영어 발음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초급부터 중급까지의 수준에 맞게 구성되어 있어서, 영어를 처음 배우는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영어 표현들을 배우면서, 영어 실력도 높일 수 있습니다.

EEA 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 한글판 개정판은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책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영어 표현들을 쉽게 익힐 수 있어서, 영어 실력을 높이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EEA 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는 일상 생활에서 사용되는 영어 표현과 상황을 다루는 교재입니다. 이 교재는 초급자부터 중급자까지 다양한 수준의 학습자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교재는 총 10개의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원은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주제를 다룹니다. 예를 들어, "Greetings and Introductions" 단원에서는 인사와 자기 소개에 대한 표현을 다루고, "Shopping" 단원에서는 쇼핑할 때 사용되는 표현과 문장을 배울 수 있습니다.

교재 내용은 다양한 학습 방법을 활용하여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연습을 통해 학습자들은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교재에는 다양한 문법 규칙과 예시 문장이 포함되어 있어 학습자들은 올바른 문장 구조와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교재는 한글판 개정되어 있어 한국어를 모국어로 하는 학습자들에게 더욱 적합합니다. 또한, 교재 내용은 일상 생활에서 실제로 사용되는 영어 표현과 상황을 다루고 있어 학습자들은 실제 상황에서 영어를 사용하는 데 있어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랜 시간동안 영어를 공부해왔지만, 실제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영어를 구사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EEA 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 한글판을 알게 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어 표현들을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예를 들어, 식당에서 주문을 할 때, 친구와 대화를 할 때, 여행을 준비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제공합니다.

책을 읽으면서 느낀 가장 큰 장점은 실제로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영어공부를 할 때, 문법이나 어휘를 중심으로 공부를 하다보니,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책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표현들을 쉽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 책은 다양한 예시와 연습문제를 제공하여 실제로 사용해보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식당에서 주문을 할 때 사용하는 표현들을 배울 때, 실제로 주문을 해보며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예시를 제공해줍니다. 이렇게 예시와 연습문제를 통해 실제로 사용해보는 것이 영어공부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 책은 한글판으로 제공되어서 영어공부가 처음인 분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영어공부를 할 때, 영어로 된 책을 읽으면서 번역을 하면서 공부를 했지만, 이 책은 한글판으로 제공되어서 번역 없이도 쉽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은 평점이 5점 만점에 5점으로 매겨져 있습니다. 이 책을 구매한 분들 대부분이 매우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도 이 책을 구매한 후,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총평하자면, EEA 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 한글판 개정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어 표현들을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으로, 다양한 예시와 연습문제를 제공하여 실제로 사용해보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한글판으로 제공되어서 영어공부가 처음인 분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책은 어떤 수준의 영어 실력이 필요한가요?
- 이 책은 초급부터 중급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가진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2. 이 책의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나요?
- 이 책은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상황을 다루며, 각각의 상황별로 필요한 영어 표현과 문법을 다룹니다. 또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의 네 가지 언어 능력을 모두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학습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이 책을 공부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 이 책을 공부하면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영어 표현을 습득할 수 있으며,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4. 이 책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책의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2만원 이내의 가격대에서 판매됩니다.

5. 이 책을 공부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이 책을 공부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개인의 영어 실력과 학습 노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개월에서 6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

1. 상품명이 정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상품이 한글판 개정된 제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상품의 가격을 확인하고 예산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상품의 배송 정보를 확인하고 배송비가 추가되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5. 상품의 교환 및 환불 정책을 확인해야 합니다.
6. 상품의 리뷰 및 평점을 확인하여 상품의 품질을 파악해야 합니다.
7. 상품의 기능과 특징을 확인하여 개인의 필요에 맞는 제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EEA 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 한글판 개정 12,600

English Up Book 1 19,000

EEA(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 서바이벌편 14,400

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 : A Picture Process Dictionary (QR):일상 생활 영어 표현 & 그림 사전 10,400

Jazz English 1 15,300

English for Tourism:Essential for Interntional Communication 11,700

EEA: 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 일상활용 이디엄편 15,300

English Town Book 1 12,600

Real English for Nurses: 기본편 12,600

English Town Book 3 12,6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