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고급스러운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 /분철가능 강력한 성능 혁신적인 기술

페이지 정보

조회
38회
작성일 24-03-27 02:54

본문

상품 설명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는 TOEIC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책입니다. 이 책은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제 시험에서 출제되는 유형과 비슷한 문제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유형별로 필수 어휘들을 정리해놓았기 때문에, 어휘력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이 책은 분철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한 부분만 따로 떼어서 공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해설이 자세하게 되어 있어서 문제를 풀 때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에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TOEIC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소장해야 할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는 TOEIC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책은 TOEIC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단어들을 모아놓은 보카책으로, 분철이 가능하여 필요한 부분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단어 뜻 뿐만 아니라 예문과 함께 제공되어, 단어의 사용법과 문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TOEIC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어휘들을 모아놓았기 때문에,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에게는 필수적인 자료입니다.

스펙:
- 출판사: 해커스어학연구소
- 페이지 수: 600쪽
- 크기: 188*257mm
- 분철 가능
- ISBN: 9788965422745
- 출간일: 2017년 12월 29일



상품 평점 및 후기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는 분철이 가능한 점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기출문제를 다양하게 수록하여 토익 시험 준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품평수가 55이고 평점이 5점으로 매우 높은 만큼, 다른 분들도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책은 어떤 내용을 다루고 있나요?
A: 이 책은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의 내용을 다룹니다.

Q: 이 책은 어떤 수준의 영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하나요?
A: 이 책은 TOEIC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Q: 이 책은 어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A: 이 책은 단어와 표현, 문장 구조, 독해 능력 등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학습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 이 책을 사용하면 어떤 효과가 있나요?
A: 이 책을 사용하면 TOEIC 시험에서 필요한 어휘와 표현, 문장 구조, 독해 능력 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Q: 이 책은 분철이 가능한가요?
A: 예, 이 책은 분철이 가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해당 상품명을 보고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에 분철가능이라는 표시가 있으므로, 분철이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상품이 기출보카라는 것을 확인하고, 해당 책이 실제로 기출문제를 다루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상품이 TOEIC VOCA를 다루는 것으로 보이므로, 해당 책이 TOEIC 시험 대비에 적합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상품이 해커스토익에서 출판한 것으로 보이므로, 해당 출판사의 신뢰성과 평판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해커스 토익 기출 VOCA(보카):주제별 연상암기로 토익 영단어 30일 완성! 11,610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 /분철가능 13,610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 11,610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토익보카) 단어장:RC,LC 필수 토익 보카ㅣ 주제별 연상암기로 토익 영단어 30일 완성 13,610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 (해커스어학연구소) 12,250

에듀윌 토익 기출 VOCA:토익 어휘서ㅣ무료 MP3 등 인강 및 학습자료 무료 제공 10,800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 리딩 + 리스닝 + 보카 문제집 세트 33,030

ETS 토익기출 파트별 VOCA:단어 암기 어플|단어 시험 출제마법사|MP3 11,700

해커스 첫토익 LC + RC + VOCA 13,410

한 권으로 끝내는 해커스 토익 700+ (LC+RC+VOCA):최신기출유형 100%반영ㅣ기초부터 실전까지 20일 완성ㅣ실전모의고사 2회 17,8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