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프리베일2 벤트 헬멧 첨단 기술 더 나은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32회
작성일 24-03-27 03:00

본문

상품 설명


요즘 자전거를 타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안전한 자전거 타기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헬멧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프리베일2 벤트 헬멧입니다.

이 제품은 스페셜라이즈드라는 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안전성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헬멧 내부에는 4개의 벤트가 있어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에 딱 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하며,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LED 라이트가 내장되어 있어 야간 주행 시에도 안전하게 탈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블랙, 레드, 그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되어 있어서 자전거를 탈 때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프리베일2 벤트 헬멧은 안전성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자전거를 탈 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이번 여름, 자전거를 타실 분들은 이 제품으로 안전하고 시원하게 타보시는 건 어떨까요?



상품 상세 특징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프리베일2 벤트 헬멧은 높은 안전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자전거 헬멧입니다. 이 제품은 경량성과 내구성을 갖춘 인-몰드 쉘로 제작되어 있으며,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MIPS 기술을 적용하여 충격을 흡수하고 회전력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4개의 큰 벤트와 4개의 작은 벤트로 구성된 공기 흐름 시스템으로 헬멧 내부의 공기 순환을 유지하여 착용자의 머리를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이 제품은 머리 둘레 조절 시스템과 퀵 릴리즈 버클을 갖추고 있어 착용감을 최적화하며, 안전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보장합니다. 또한, 브림과 안전 반사 스티커가 추가되어 시야를 개선하고 안전성을 높입니다.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프리베일2 벤트 헬멧은 고객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술적인 요소를 결합한 제품으로,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모든 라이더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프리베일2 벤트 헬멧으로, 상품평수는 3개이며 평점은 5점입니다.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 이 제품은 S, M, L, XL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Q: 이 헬멧은 어떤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A: 이 제품은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의 무게는 얼마나 되나요?
A: 이 제품의 무게는 약 280g입니다.

Q: 이 헬멧은 안전인증을 받았나요?
A: 네, 이 제품은 CPSC, CE, AS/NZS 인증을 받았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종류의 라이딩에 적합한가요?
A: 이 제품은 로드, 마운틴바이크, 시티라이딩 등 다양한 라이딩에 적합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헬멧은 머리 크기에 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2. 안전 인증: 헬멧은 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이어야 합니다.
3. 통풍 구조: 헬멧 내부에 통풍 구조가 있어야 땀이 쉽게 증발하고 불쾌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무게: 헬멧은 무겁지 않아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5. 디자인: 개인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련상품


스페셜라이즈드 Purist 물병 물통 16,000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프리베일2 벤트 헬멧 159,000

[부산 스페셜라이즈드] 락하퍼 27.5인치 Rockhopper 27.5 690,000

스페셜라이즈드 휴대용 CO2 트리거 펌프 게이지 49,900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7 로드자전거 클릿슈즈 314,900

스페셜라이즈드 립 케이지 2 자전거 물통 케이지 21,900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프리베일2 벤트 헬멧 159,000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 팀복 져지 빕숏 36,000

스페셜라이즈드 클릿슈즈 토치 1.0 로드 슈즈 트로피컬 틸/라군 블루 511948 209,800

스페셜라이즈드 제트 20 Jett 20 54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