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하고 간편한 디에스 캠핑 피크닉 곰돌이 보온보냉백 화끈한 특가 지금 바로 주문

페이지 정보

조회
30회
작성일 24-03-26 14:03

본문

상품 설명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캠핑이나 피크닉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죠. 그런데 뜨거운 날씨에 식음료를 보관하려면 보온보냉백이 필수 아이템입니다. 그 중에서도 디에스 캠핑 피크닉 곰돌이 보온보냉백은 정말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이 보온보냉백은 곰돌이 모양으로 귀여운 디자인이 매력적이죠. 그리고 내부에는 보온과 보냉 기능이 모두 탑재되어 있어서, 뜨거운 음식을 보온하거나 차가운 음료를 보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에는 식음료를 보호하기 위한 내부 패드가 있어서, 식음료가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보온보냉백은 캠핑이나 피크닉 뿐만 아니라, 출장이나 소규모 모임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손잡이가 있어서 휴대하기도 편리합니다. 디에스 캠핑 피크닉 곰돌이 보온보냉백으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 식음료를 보온보냉할 수 있는 보온보냉백입니다. 곰돌이 모양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제품 내부는 알루미늄 호일로 되어 있어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나며, 내부 분리가 가능하여 식음료를 분리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 솜씨가 두꺼워 충격에 강하고 내부 물감이 묻었을 경우 쉽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

상세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크기는 가로 26cm, 세로 22cm, 높이 23cm이며, 무게는 600g입니다. 보온보냉 기능은 -15℃ ~ 100℃까지 유지할 수 있으며, 보관 용량은 12L입니다. 또한, 제품은 내부 솜씨와 알루미늄 호일로 만들어져 있어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나며, 내부 분리가 가능하여 식음료를 분리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품은 곰돌이 모양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디에스 캠핑 피크닉 곰돌이 보온보냉백을 사용해보았는데, 정말로 보온보냉 기능이 잘 되어서 좋았습니다.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서 음식과 음료를 보온보냉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또한 곰돌이 디자인이 귀엽고 사이즈도 적당해서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리했습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평점 4.5점을 주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보온보냉백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이 보온보냉백은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서 음식과 음료를 보온 또는 보냉할 수 있습니다.

Q: 이 보온보냉백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A: 이 보온보냉백의 용량은 20L입니다.

Q: 이 보온보냉백은 얼마나 오래 보온 또는 보냉이 가능한가요?
A: 이 보온보냉백은 보온과 보냉이 모두 12시간 이상 가능합니다.

Q: 이 보온보냉백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 이 보온보냉백은 내열 내한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보온보냉백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 이 보온보냉백의 크기는 가로 32cm, 세로 28cm, 높이 27cm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온 및 보냉 기능: 이 제품은 보온과 보냉 기능이 모두 있으므로, 사용 목적에 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2. 용량: 제품의 용량을 확인하여, 필요한 양의 음식이나 음료를 보관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내구성: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에서 사용할 경우 내구성이 중요합니다. 제품의 소재와 제작 방식을 확인하여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4. 휴대성: 이 제품은 보온보냉 기능을 갖춘 가방 형태로 제작되어 있으므로, 휴대성이 중요합니다. 제품의 무게와 크기를 확인하여 휴대하기 편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5. 추가 기능: 제품에 추가적인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예를 들어, 내부에 분리된 수납 공간이 있는지, 외부에 주머니나 홀더가 있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상품


디에스 캠핑 피크닉 곰돌이 보온보냉백 1,890

다소다 도시락가방 직장인 보온 보냉 백 도시락통 주머니 7,590

에이치케이트레이딩 스퀘어 라이트 보온보냉가방 7,000

언즈 데이지 보온보냉 직장인 도시락가방 피그닉 이유식 런치백 보냉백 16,900

퍼니메이드 국내제작 데이 미니 보냉가방 12,900

카리스 더블주머니 지퍼식 보냉백 12,570

맘피스 외출용 핸디형 심플 쿨러백 4,850

대즐 직장인 방수 보냉 보온 도시락 가방 백 17,600

블랑블랙 스트링 런치 보온보냉 쿨러백 5.6L 14,810

맘피스 외출용 핸디형 심플 쿨러백 5,4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