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미래지향적인 기술 슈너글 온도감지 플러그 유아욕조 필수템

페이지 정보

조회
30회
작성일 24-03-24 13:35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아욕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슈너글 온도감지 플러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유아욕조에서 물의 온도를 측정해주는 플러그로, 물의 온도가 너무 높거나 낮을 때 경고음과 함께 LED 램프가 켜져서 안전하게 욕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유아를 대상으로 한 제품이기 때문에, 물의 온도가 너무 높으면 피부가 화상을 입을 수 있고, 너무 낮으면 감기나 기타 질병에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이 제품은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전원 공급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작은 크기와 경량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어디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슈너글 온도감지 플러그는 유아를 가진 가정에서는 필수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유아욕조 사용을 위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슈너글 온도감지 플러그 유아욕조는 유아를 위한 안전한 욕조 사용을 위해 개발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온도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욕조의 물 온도를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안전한 온도 범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한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플러그 형태로 제작되어, 욕조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슈너글 온도감지 플러그 유아욕조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유아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온도 범위를 37도에서 40도로 제한하여, 뜨거운 물에 노출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화상 등의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유아욕조에 적합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유아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사용이 간편하며, 욕조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 형태로 제작되어, 욕조에 꽂기만 하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나며, 안전성을 위해 고객님의 요구에 따라 교체 주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적으로, 슈너글 온도감지 플러그 유아욕조는 유아를 위한 안전한 욕조 사용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온도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안전한 온도 범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한합니다. 또한, 사용이 간편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므로, 안전하고 편리한 유아욕조 사용을 위한 최적의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슈너글 온도감지 플러그 유아욕조로, 상품평수는 1983개이며 평점은 4.5점입니다. 이 제품은 유아욕조에서 물의 온도를 감지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유아를 위한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나요?
- 이 제품은 유아욕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도감지 플러그입니다. 물의 온도를 감지하여 안전한 온도인지 알려줍니다.

2. 이 제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제품을 유아욕조에 꽂고 물을 채운 후, 제품에 표시된 LED 라이트 색상으로 물의 온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이 제품은 어떤 종류의 유아욕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대부분의 유아욕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의 크기와 유아욕조의 구조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이 제품의 배터리 수명은 어느 정도인가요?
- 제품의 배터리 수명은 약 1년 정도입니다. 배터리가 소진되면 새로운 배터리로 교체해야 합니다.

5. 이 제품은 안전한가요?
- 이 제품은 안전을 위해 유아용품 안전인증을 받았습니다. 또한, 물의 온도가 위험한 수준일 경우 경고음이 울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제품의 기능과 용도를 확인합니다.
2. 제품의 크기와 재질을 확인합니다.
3. 제품의 사용 방법과 주의사항을 숙지합니다.
4. 제품의 보증 기간과 서비스 정책을 확인합니다.
5. 제품의 가격과 구매처를 비교하여 최적의 선택을 합니다.


관련상품


슈너글 온도감지 플러그 유아욕조 39,900

베니즈 베이직 하네스 18,920

슈너글 온도감지 플러그 유아욕조 39,900

릴리베베 데일리 베이비 바쓰 앤 샴푸 41,000

Hello 베이비 Hi 맘(헬로 베이비 하이 맘) 1:김린 서현주의 자신만만 엄마표 영어 14,400

슈너글 온도감지 플러그 유아욕조 39,900

베베끌레르 솔리드 범퍼침대세트(라지size+맞춤형패드) 339,000

피카라 아기띠 바람막이 워머 44,520

베베스미스 모달퀼팅 아기 쿨매트 59,800

베베핏 시그니처7 힙시트 올인원 아기띠 210,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