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환경친화적인 신디키즈 티셔츠와스커트 세트 할인!!!치어리더 맨투멘 세트 CIMS23W06-NC중앙로역점 강력 추천

페이지 정보

조회
20회
작성일 24-03-29 12:12

본문

상품 설명


신디키즈에서는 현재 티셔츠와 스커트 세트를 할인 중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치어리더 맨투멘 세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중앙로역점에서 만나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상품은 신디키즈 브랜드의 티셔츠와 스커트가 함께 포함된 세트 상품입니다. 티셔츠와 스커트는 모두 고급스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이 세트 상품은 치어리더 맨투멘 세트로 디자인되어 있어, 활동적인 무대에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CIMS23W06-NC 중앙로역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세트 상품은 아이들의 일상적인 착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나 축제에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들이 치어리딩을 즐기거나, 활동적인 무대에서 활약하고 싶다면, 이 신디키즈 티셔츠와 스커트 세트를 추천합니다. 이 제품은 아이들의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선택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신디키즈의 티셔츠와 스커트 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품질도 좋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딸아이가 매우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상품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 현재 할인 중이므로 정확한 가격은 확인해보지 않았지만, 할인 전 가격은 39,000원입니다.

2. 이 상품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 티셔츠와 스커트 모두 폴리에스터 100% 소재입니다.

3. 이 상품은 몇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 이 상품은 현재 블랙, 화이트, 네이비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이 상품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상품은 5세부터 14세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이 상품의 교환/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의 라벨이 떼어지거나 상품이 사용되었을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할인율 확인: 상품명에 할인이 얼마인지 명시되어 있으므로, 할인율을 확인하여 실제 가격과 비교해야 합니다.
2. 상품 정보 확인: 상품명에는 티셔츠와 스커트 세트이며, 치어리더 맨투멘 세트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상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하여 원하는 제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사이즈 확인: 티셔츠와 스커트의 사이즈를 확인하여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4. 지점 확인: 상품명에는 중앙로역점이라고 명시되어 있으므로, 해당 지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5. 교환/환불 정책 확인: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교환/환불 정책을 확인하여 만약 제품에 문제가 생길 경우에 대비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신디키즈 티셔츠와스커트 세트 할인!!!치어리더 맨투멘 세트 CIMS23W06-NC중앙로역점 29,900

[신디키즈]논현점**여기저기 활용도 좋게 입게 될 겨울 기모티!! 둔하지 않은 두께감에 부드러운 원단이라 겨울 데일리로 강추~!! 치어리더 맨투맨 CIMA24B01 19,900

Bentlee 여아 핑크 상하복세트 33,900

신디키즈 여아용 달꼼나염 반팔티 CIRA22301 5,900

신디키즈"봄신상품"@@가볍게 편하게 매일매일 입고 싶어지는 @@ 데일리 여아 상큼 세트 CIMS24202 31,900

올리반 여아용 러블리힙 쭈리 상하의 세트 27,590

신디키즈 여아용 5부 데이 상의 CIRT22304 16,220

바브키즈 리틀베어스 세트 20,400

[신디키즈]논현점**활동 많은 우리아이 세상 편한 활동복! 맨투맨과 조거팬츠 세트로 봄.가을 가장 많이 손이가는 한벌이 될꺼에요~ 편안한 말랑 셋업 CIMS24201 39,900

바브키즈 피플스마일세트 20,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